실적신고업무는 [실적신고] - [실적등록]메뉴에서 계속 이용
가능하오니 실적신고업무에 참고 바랍니다.
접속하신 사용자의 계정은 1대 운송사업자로
실적신고의무 제외대상으로 확인됩니다.
단, 만약 접속하신 사용자가 1대 운송사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정보관리] - [차량관리] - [차량관리 현황]메뉴에서 소유하신 차량등록 현황을 확인 후 [차량관리 작성등록] 메뉴에서 추가등록 하시거나, [MY정보] 메뉴에서 허가받은 업태를 정상적으로 수정하신 후 실적신고업무를 계속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유형과 등록된 차량 보유수가 상이하거나, 차량필수입력정보가 입력되지 않은 차량이 있습니다.
차량 정보는 [정보관리]-[차량관리]-[차량관리 작성등록] 또는 [차량관리 파일등록] 메뉴에서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 실적신고 관련 차량정보는 다음해 6월말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제도준수 산정시 반영)
※ 허가받은 업태에 맞게 차량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실적등록에 제한을 받으며, 제도 분석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헬프데스크(1577-099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분산신고 대상자로 선정되어 신고가 제한되었습니다.
님의 신고 제어 현황
신고 제어 시작일
신고 제어 종료일
신고 제어 요일
신고 제어 시간
※ 신고 제어 기간동안 실적신고가 불가능합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헬프데스크(1577-099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접속하신 사용자의 계정은 관할지역 변경요청으로
회원정보변경을 요청드립니다.
접속하신 사용자의 계정은 국제물류주선사업자로
실적신고의무 제외대상으로 확인됩니다.
화물운송실적신고제의 의무신고 대상에서 1대운송사업자 국제물류주선사업자를 완전제외한다는 내용을 담은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이 개정되어 올해부터 시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접속하신 이용자께서는 화물운송실적신고관련 주요공지사항(신고기간, 실적신고교육 등)안내를
받기위한 추가정보(이메일 / 연락처)를 아직 입력하시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화물운송실적신고기한 및 중요안내사항을 더욱 신속히 안내받고자 하는 경우 이메일과 연락처(휴대전화)정보를 필히
등록하여 주십시오. 향후 화물운송실적신고에 관한 중요안내사항을 등록해주신 이메일또는 SMS(휴대전화 문자 메시징 서비스)
로 바로 받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수신동의 및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하단의 [My정보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MY 정보]
버튼을 누르시면 화원정보변경화면에서 이동하여 이메일과 연락처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FPIS헬프데스크(1577-099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FPIS에서는 2017년 6월 9일부터 비밀번호 변경안내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비밀번호가 변경된지 90일 이상 경과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고객님의 비밀번호는 분기(90일)별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하단의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MY 정보]버튼을 누르시면
화원정보변경화면에서 이동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 새 비밀번호 :※ 영문자와 숫자 그리고 특수문자 조합으로 9~20자리로 입력해 주십시오. 새 비밀번호 확인 :※ 위에 입력한 새 비밀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하여 주십시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FPIS헬프데스크(1577-099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비밀번호는 임시발급 비밀번호 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하단의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MY 정보]버튼을 누르시면
화원정보변경화면에서 이동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 새 비밀번호 :※ 영문자와 숫자 그리고 특수문자 조합으로 9~20자리로 입력해 주십시오. 새 비밀번호 확인 :※ 위에 입력한 새 비밀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하여 주십시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FPIS헬프데스크(1577-099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선택항목으로 관리되고 있는 법인등록번호가 필수적인 입력항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원할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법인등록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번호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하단의 법인등록번호를 입력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MY 정보]버튼을 누르시면
화원정보변경화면에서 이동하여 법인등록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등록번호 :※ 숫자 13자리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법인등록번호 확인 :※ 위에 입력한 법인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하여 주십시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FPIS헬프데스크(1577-099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법인등록번호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법인사업자는 필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번호가 없는 [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사업자 항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